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천미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9:04

    제가 Mide를 정예기 사랑해서 많이 보는데, 요즘 특히 자신감 넘치는 블랙리스트 [The Blacklist]


    >


    20하나 3년도부터 시작하고, 현재 시즌 3방영 중인 블랙 리스트 미국에서 육지파잉후라입니다 많으시군요.시청률 한개나 드라마, 국내 SCREEN채널이나 매주 목요일 하룻밤 하나 2시에 방송하네요.


    >


    대충은 FBI와 악당이라서 FBI를 돕는 하나급 수배자의 이야기지만, 이야기도 제가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제임스 스페이더 저는 정말 이분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


    위... 말투나 목소리 sound가 왜 이렇게 섹시할까?시즌 3에서 정말 매력 포텡 일어난 레딩에서 역의 지에이프니 다스 스페이도 뭐 적기 때문에, 남주의 탓으로 드라마를 보는 것 같은데 없어요~America에서 1위 한 드라마인 이유가 있습니다.스토리도 탄탄하고 전개도 빨라 몰입감이 최고예요.강추한다!!!! 하지만... 저도 좀 드라마를 추천해 주세요.요즘 뭘 봐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웃음)내가 재미 본 미드는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슈트 캐슬 24덱스터 화이트 칼라 그레이 가 쟈싱토 미 슈퍼 내추럴 굿인 플로스 투 골 뭐 이런 것에 추천 부탁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