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제 먹어도 좋은 명절 소리식 엘에이 LA 갈비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5:01

    왜 저는 이동갈비를 먹고 싶어해요?부드러운 살과 뼈에 묻은 부분이 굉장히 맛있잖아요그럴 때 저는 이 #LA갈비를 사오곤 합니다.#LA갈비는 여러 가지 설이 있습니다.미쿡LA에서 트렌드를 하기도 했어요.그 지방에서 먹는 방법으로 자르기도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도 그렇게 부를 수도 있습니다.


    >


    어제도 가족이 모여서 충분히 만들었어요.아니, 불이 나갔네요.근데 이건 엊그제 night에 둘이 구워먹었던 사진이에요​​


    >


    ​ ​ 한우도 없는데 왜 그렇게 비쌉니까 저는 한끼만 먹게 사온 필요한지 단 물에 넣어 피를 뺐고#앤젤레스 갈비 피 뽑다 가끔은 2테테롰네 ​ ​


    >


    #LA갈비 재우기입니다.일단 양파 하나와 여데파 하나를 넣어요.이 대파는 #진도 대파에서 #철조종 농장에서 구입했네요


    >


    사실 저는 키위를 잘 사용하지 않아요.명절에 끈기 있다고 하는 사람도 있는 것 같아서, 하나 같이 갔습니다.어떤 사람이 그랬어요?키위가#식육 연화를 한다는 것 고기가 부드러우면 많이 넣었는데요, 낮에 1어가 고기는 없고 물만 한 그도우크했다고입니다 ​ ​


    >


    ​ ​. 로스 앤젤레스 갈비 재료 갈비 2KG, 양파 하나, 키위 한개, 대파 한대, 다진 마한의 숟가락 한컵 반, 다진 생강 반의 수저, 소주 반자.간장 한국십반, 올리고당 한국총, 설탕 호박, 참기름


    >


    올리고당도 넣고 설탕도 넣고 참기름도 넣습니다. #갈비 양념장이다.


    >


    지금 만들어놓은 양념장에 LA갈비 핏물을 빼고 골고루 버무려 주시네요.​​


    >


    그렇게 갈비를 재우고 있었군요.그리고 저녁식사가 숙성되면 더 맛있을 거에요.잘 모르겠습니다 보통 맛있다고 하니까 맛없는 것보다 합니다


    >


    #갈비 굽는 방법은 어떤 용기를 쓰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얼마전 실내라 이렇게 빵에 구워줍니다.중불에서 고기를 올려놓고 뚜껑을 닫아 하나로 끓입니다.​​


    >


    그 고기는 거의 다 익었을 무렵에 뚜껑을 열고 약한 불에서 물기를 끄듯이 구워요. 그럼 조금 익고 있네요. 맛있는 #LA갈비를 만드는구나


    >


    #L.A.갈비 만들었어요.옆 지방만 먹으라고 고기만 바르고, 전이가 튼튼해서 갈비를 をか아먹어요. 그 사람 치과 의사잖아요.그러니까 맛있는 것은 이 사람 몫입니다 여러분,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오랜만에 맛있는 거 드시고 건강하게 지내세요.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