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물초대석 배우 박현숙 사주 : 명품 배우의 계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6:52

    >


    정화일이 계절에 관계없이 가장 나쁘지는 않은 글자는 미토. 정화일이 만약 원국에 미토(水戸)를 갖추고 있다면 그 자체로 부(富)와 명예는 따라올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정화 일지가 일지에 미토를 갖추면 가장 좋은 조합이 됩니다.정미일주, 갑진일주가 계절에 관계없이 가장 좋은 한 바퀴의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정미일주와 갑진일주는 미토본인의 진토가 스스로 수호신이 되거나 매일의 뿌리가 되어 튼튼한 사주의 대명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경금이라는 글자는 경자년 국운을 바라보며 여러 번 이야기를 써보니 숙살이 곧 양기를 되찾고 소음기를 뿜어내는 글입니다. 교체를 의미하며 기존의 생명현상을 막는 작용을 한다.정화는 모든 생명체의 보호자 역할을 한다. 생명이 각각 발전 규칙을 제시하고 생명이 숙살의 기운을 가진 경금이 나쁘지 않아 신금으로부터 받는 피해를 막는 역할을 합니다.정화일간이경금을만나반갑지않게되면본래의자신의역할과역량을충분히발휘할수있게되어기쁨을받으며좋은열매를얻게됩니다. 몇 가지 조건을 제외하면 정화일이 경금이 풍부하고, 상태가 나빠지면 크게 고조되는 것입니다.


    >


    사주명리학적으로 오월은 매우 뜨거운 계절이다. 이 뜨거운 계절에 태어난 정화 초간에 가장 좋은 글자는 경금이다. 경금(敬金)을 가지고 뜨거운 분노의 기운은, 무토도 좋지만 무토는 불기운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여기에 더해요.계수의 침범을 잡아먹는 보호자 역할을 해 매우 가치가 높습니다. 기토 또한 화기를 덮으면서 동시에 계수의 침입을 잡아먹는 역할을 한다.천간의 연간에 나오는 정화는 대운의 변천에 따라 그 가치가 달라지는 글자지만, 박현숙 배우의 사주에서는 좋은 문자로 변천하고 있다.지지에서 미토가 화기를 빼주는 아주 좋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묘목, 또한 원래는 오화의 기운을 빼는 글자이므로 좋습니다만, 묘목과 미토가 합쳐져 있는 경우는 목국이 형성되어 미토가 약간 약해지는 흠집이 있습니다.


    >


    배우 박현숙의 사주이자 식신인 미토가 수호신 역할을 하는데, 이 식신을 갖춘, 특히 과인수호신 역할을 하는 식신을 갖춘 분들은 대개 인간관계의 즐거움을 준다. 식신(ハナ神)은 본래 하나간이 나는 성분인데, 이 식신(詩人神)을 이해하는 데 가장 좋은 대목이 시인 김춘수의 '꽃'이라는 시에 등장한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기 전까지는 그는 그저 일 하는 몸짓에 불과했다.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꽃이 되었다.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준 것처럼 나의 이 색깔과 향기에 맞는 누군가가 내 이름을 불러줘.그에게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어.우리들은 모두 무엇이 되고 싶다.다자는 나에게 있어서 나는 이다자에게 잊을 수 없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내게는아무의미없던사람,물질이내손이닿으면내흥미가닿으면새롭게사람이과잉한물질로다시태어납니다.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거죠.​ 그래서 월간 1에서(지 장 암을 포함), 시상에 식신을 가진 사람들은 재미가 있습니다. 어떤 때는 괴짜로 불리기도 하고 외계인으로 불리기도 한다. 아주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 박현숙 배우처럼 식신을 갖고 있어 그 식신이 수호자 역할을 하고 있다면 어 떤 현상이 1어죠?​에 떨린 배역을 맡게 되면 그 역할을 표준 연기하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그 역할에 생명을 불어넣어 그 배역과 혼연 1구의 몰입감을 준다. 이 생명을 불어넣는 작업의 배후에는 그 배역에 대한 호기심과 조사 탐구가 있어야 가능하다.​ 주변에 월간과 1에서 그리고 시상에 식신을 갖추고 있는 분들을 한번 알아보세요. 언젠가 과의 무언가에 몰두해 있고, 여러가지 흥미 분야를 가지고 있으며, 그 흥미 분야가 단지 "안다" 정도가 아니라, 깊이 있는 "이해"를 하고 있는 분이 많습니다.--배우에게 왜 "食神"이라는 성분이 필요한가. 바로 그 배역과 하과인이 되기 위해 필요한 성분이기 때문입니다. 상관도 배우과의 연예인으로서 좋은 작용을 하는데 이는 매우 감각적이고,'아, 연기를 하고 있어서 제' 알게 하고 있는 연기인데 대해서, 식신을 갖춘 배우가 내뿜는 연기는 한명' 몰아 1구'의 경지,'내가 사비거나 사비가 제가 '구분 못하는 호죠프지몽의 경지를 알립니다. 즉 그 배우가 연기를 하는지, 실제 인생을 보여줄지 모르게 만든다.


    박현숙 배우의 연기, 특히 딕션(diction)의 탁월함은 이 영상으로 정리됩니다. 꼭 보시길...


    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정 파일에 편관하는 계수는 좋지 않지만 편관은 참고 인내하고 나쁘지는 않은 날을 기다릴 수 있으며 거의 매일 자기관리를 철저히 한다.여기에 배역에 대한 철저한 연구, 아무리 작은 배역이라도 그녀가 등장하는 장면에서는 고퀄의 연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마치 3년 전 작고한 대배우의 돈 연 아이의 연기를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다. 개인적으로는 김영의 어린아이 연기보다 더 실감나는 연기를 하시는 분이라고 판단할 것이다.박현숙 배우 대운이 겨울을 향하고 있습니다. 겨울로 접어들면서 정화일은 활성화되었고, 원국의 정화 또한 한 생명이고 제 역할을 합니다. 특히 올해 2020년 교은쟈뇨은을 깃죠무으로 많은 것이 바뀌게 되지만 가장 원하는 것 같은 수호신인 교은쿰이 왔고 지지가 미토가 충분히 극복하고 화기를 찍어 주는 자수가 왔기 때문이다. 좋은 결실이 생기고 제법 과인의 좋은 소속 이과인의 지위를 얻게 되는 등 그녀의 연기가 지독하게 빛을 발하게 될 것이다.샤이(shy)함의 양대 산맥인 식신과 편관을 갖췄기 때문에 어디 가서 자신이 나쁘다는 것을 어필해 아쉬울 수도 없고, 이른바 척이 절대 안되는 성격이라 그 점이 배역을 많이 해야 하는 배우로서는 조금 아쉽지만 그 덕분에 소모되지 않고 여전히 살아있는 연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낭중지추(。中之)라고 했던가요? 재능이 뛰어나서 오랜 세월 전통 드라마판에서 꿋꿋이 생명을 유지하며 지켜왔기에 그녀의 가치는 더욱 커질 것이다.유명 배우들의 계보를 적통으로 이어받는 박현숙 배우. 그녀의 앞날은 행복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간절히 기도할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